TOP

자주 찾는 질문


차량용 배터리

배터리 장착비는 온라인에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장착을 위해 매장 방문시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여 주십시오.
각 매장의 일정 또는 예약상황에 따라 일부 날짜 또는 시간은 장착일시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배터리는 주문결제일로부터 주말 및 공휴일 포함 7일 후부터 10일간의 기간을 장착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배터리는 주말 또는 공휴일을 장착희망일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장착 매장과 상품 선택 후 주문시 결제화면에서 장착일을 선택하시면 해당 매장에서 주문을 확인 후 방문시간을 확정하기 위해 전화연락을 드립니다.
일부 차종에 맞는 배터리는 목록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차종에 맞는 사양을 확인하신 후 주문해 주십시오.
장착 일정 변경은 고객센터(1899-99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 따라 재고 여부 또는 장착일정이 다른 관계로, 주문하신 후에는 장착 매장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매장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을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여 다시 주문해 주십시오.
주문 결제 30분 이내에 회원이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직접 주문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30분 이후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1899-99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입 자동차 브랜드 및 국내 브랜드 중 일부 모델에는 장착이 불가합니다. 장착 가능 모델 리스트를 참고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장착이 불가능한 경우 주문시 선택하신 타이어 센터를 방문하여 장착 없이 픽업해 가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배터리는 장착 서비스는 제외하고, 선택하신 코스트코 매장의 타이어 센터에서 픽업하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1899-99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배터리는 반드시 회원 본인이 코스트코 타이어 센터에 방문해서 장착 또는 픽업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