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Care+ 아이패드 10세대(10.9) 용
AppleCare+ for iPad 10th Generation (10.9)
Item #676765
회원 전용 아이템
iPad를 위한 AppleCare+ 구입으로 2년간 더욱 든든하게.
Pad를 위한 AppleCare+는 최대 2년간 우선적인 전문가 기술 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이 포함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⑴
여기에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이 포함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⑴
원스톱 기술 지원
- Apple은 iPad, iPadOS 그리고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만들기 때문에 iPad는 진정한 통합 시스템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직 AppleCare+만이 Apple 전문가의 원스톱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며, 덕분에 대부분의 문제를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⑵
-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해 Apple 전문가가 우선적으로 지원 제공
- 매장/센터 내 수리⑶: Apple Store 또는 기타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iPad 관련 서비스 및 지원 가능
하드웨어 보증
- AppleCare+는 부품 및 기술료에 대해 Apple 공인 테크니션을 통한 수리 또는 교체 보증을 제공합니다.
- 서비스 보증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iPad
- 배터리⑴
- Apple Pencil⑴
-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
- 기본 포함 USB 케이블 및 전원 어댑터
-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건당 본인 부담금 부과)
소프트웨어 지원
- 집이나 사무실에서 혹은 이동 중에도 아래를 포함한 다양한 내용에 대해 Apple 전문가로부터 직접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 iPadOS 및 iCloud
- 무선 네트워크
- FaceTime, Keynote, Numbers, Pages 등 Apple 브랜드 iPad 앱에 대한 질문
고지 사항
- ⑴서비스 보증은 iPad, 해당 iPad의 기본 포함 액세서리, 해당 iPad와 호환하여 사용한 Apple Pencil 1개 및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 1개에만 해당되며 (i) 자재 또는 제품 제작상의 결함, (ii) 원래 용량의 80% 미만을 수용하는 배터리에 대한 보증이 적용되고, (iii)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모든 iPad Pro 11(M4 모델), iPad Pro 13(M4 모델), iPad Air 11(M2 모델), iPad Air 13(M2 모델)의 경우, 화면 수리는 건당 30,000원, 기타 모든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12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이외의 다른 모든 iPad 모델의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5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화면 수리에 대한 본인 부담금은 iPad Pro 11(M4 모델), iPad Pro 13(M4 모델), iPad Air 11(M2 모델), iPad Air 13(M2 모델)에만 적용되며, 기타 다른 손상이 없어야 합니다. Apple Pencil 또는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의 건당 본인 부담금은 30,000원입니다. Apple에서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의 일부로 제공하는 교체 제품에는 Apple 정품 부품이 장착되며, 해당 부품은 새 부품이거나, 테스트를 거쳐 Apple 기능 요건을 충족한 중고 부품일 수 있습니다. 전체 세부 내용은 약관을 참고하십시오.
- ⑵해당 지역의 전화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은 각각 다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⑶각 옵션의 이용 가능 여부는 서비스 요청이 이루어진 국가 및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서비스 보증에는 특정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AppleCare+의 혜택은 Apple 제한 보증 및 거주 국가의 소비자 보호법을 통해 제공되는 법적 권리와는 별도로 추가 제공되는 것입니다. 취급상의 우발적 손상(“ADH”) 서비스는 Apple이 보험계약자로서 AppleCare+ 구매고객을 피보험자로 하여 AIG Korea(“보험사”)와 체결하는 단체보험으로 제공되며, 보험사의 Apple모바일기기보험약관에 따라 보상합니다. ADH 담보를 충족하는 서비스 이벤트의 경우, Apple은 고객이 부담한 자기부담금을 초과하는 비용을 우선 부담함으로써 AppleCare+ 이용 약관에 따라 보험금 청구권을 고객으로부터 양도받고, 이 비용을 보험사에 청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제품 구입을 결정하기 전에 위 AppleCare+ 이용 약관에 포함된 Apple모바일기기보험 요약 설명서(PDS, Product Disclosure Statement)를 읽으시고, 개인 상황에 맞게 PDS를 상세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기 구입 시, 플랜 구입은 필수가 아닙니다. AppleCare+를 이용하려면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전체 세부 내용은 apple.com/kr/legal/sales-support/applecare/applecareplus/kr/의 약관을 참고하십시오.
품명 | AppleCare+ iPad 10세대(10.9") 용 |
모델명 | SGFC2ZX/A |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 2019년 9월 |
품질보증기준 | 관련 법령 및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름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또는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 애플코리아 080-333-4000 |
브랜드 | App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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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구매일 기준 90일 초과 시 - 코스트코에서 환불 불가, Apple Support에 직접 문의하여 취소 가능 (이 경우, 일할 계산하여 남은 일수에 대해 애플에서 환불처리.(기존 제공된 서비스 내역이 있는 경우 해당 금액이 환불액에서 공제 될 수 있음)) * 취소에 대한 별도 증명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