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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Care+ iPad Pro 11"(M4) 용AppleCare+ iPad Pro 11"(M4) 용

AppleCare+ iPad Pro 11"(M4) 용

AppleCare+ fori Pad Pro 11"(M4)

Item #676770

회원 전용 아이템

 

iPad를 위한 AppleCare+ 구입으로 2년간 더욱 든든하게. Pad를 위한 AppleCare+는 최대 2년간 우선적인 전문가 기술 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이 포함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⑴

 

원스톱 기술 지원

  • Apple은 iPad, iPadOS 그리고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만들기 때문에 iPad는 진정한 통합 시스템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직 AppleCare+만이 Apple 전문가의 원스톱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며, 덕분에 대부분의 문제를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⑵
  •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해 Apple 전문가가 우선적으로 지원 제공
  • 매장/센터 내 수리⑶: Apple Store 또는 기타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iPad 관련 서비스 및 지원 가능

하드웨어 보증

  • AppleCare+는 부품 및 기술료에 대해 Apple 공인 테크니션을 통한 수리 또는 교체 보증을 제공합니다.
  • 서비스 보증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iPad
  • 배터리⑴
  • Apple Pencil⑴
  •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
  • 기본 포함 USB 케이블 및 전원 어댑터
  •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건당 본인 부담금 부과)

소프트웨어 지원

  • 집이나 사무실에서 혹은 이동 중에도 아래를 포함한 다양한 내용에 대해 Apple 전문가로부터 직접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 iPadOS 및 iCloud
  • 무선 네트워크
  • FaceTime, Keynote, Numbers, Pages 등 Apple 브랜드 iPad 앱에 대한 질문

고지 사항

  • ⑴서비스 보증은 iPad, 해당 iPad의 기본 포함 액세서리, 해당 iPad와 호환하여 사용한 Apple Pencil 1개 및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 1개에만 해당되며 (i) 자재 또는 제품 제작상의 결함, (ii) 원래 용량의 80% 미만을 수용하는 배터리에 대한 보증이 적용되고, (iii)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모든 iPad Pro 11(M4 모델)⁠, iPad Pro 13(M4 모델)⁠, iPad Air 11(M2 모델)⁠, iPad Air 13(M2 모델)⁠의 경우⁠, 화면 수리는 건당 30,000원⁠, 기타 모든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12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이외의 다른 모든 iPad 모델의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5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화면 수리에 대한 본인 부담금은 iPad Pro 11(M4 모델), iPad Pro 13(M4 모델)⁠, iPad Air 11(M2 모델)⁠, iPad Air 13(M2 모델)에만 적용되며⁠, 기타 다른 손상이 없어야 합니다. Apple Pencil 또는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의 건당 본인 부담금은 30,000원입니다. Apple에서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의 일부로 제공하는 교체 제품에는 Apple 정품 부품이 장착되며, 해당 부품은 새 부품이거나, 테스트를 거쳐 Apple 기능 요건을 충족한 중고 부품일 수 있습니다. 전체 세부 내용은 약관을 참고하십시오.
  • ⑵해당 지역의 전화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은 각각 다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⑶각 옵션의 이용 가능 여부는 서비스 요청이 이루어진 국가 및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서비스 보증에는 특정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AppleCare+의 혜택은 Apple 제한 보증 및 거주 국가의 소비자 보호법을 통해 제공되는 법적 권리와는 별도로 추가 제공되는 것입니다. 취급상의 우발적 손상(“ADH”) 서비스는 Apple이 보험계약자로서 AppleCare+ 구매고객을 피보험자로 하여 AIG Korea(“보험사”)⁠와 체결하는 단체보험으로 제공되며, 보험사의 Apple모바일기기보험약관에 따라 보상합니다. ADH 담보를 충족하는 서비스 이벤트의 경우, Apple은 고객이 부담한 자기부담금을 초과하는 비용을 우선 부담함으로써 AppleCare+ 이용 약관에 따라 보험금 청구권을 고객으로부터 양도받고, 이 비용을 보험사에 청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제품 구입을 결정하기 전에 위 AppleCare+ 이용 약관에 포함된 Apple모바일기기보험 요약 설명서(PDS, Product Disclosure Statement)⁠를 읽으시고, 개인 상황에 맞게 PDS를 상세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기 구입 시, 플랜 구입은 필수가 아닙니다. AppleCare+를 이용하려면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전체 세부 내용은 apple.com/kr/legal/sales-support/applecare/applecareplus/kr/의 약관을 참고하십시오.

 

 

품명AppleCare+ iPad Pro 11"(M4) 용
모델명SM2X2ZX/A
동일모델의 출시년월2019년 9월
품질보증기준관련 법령 및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름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또는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애플코리아 080-333-4000
브랜드Apple
  • 결제일 다음날부터 3일 이내 발송됩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배송 기일에서 제외)
  • 산간·도서 지역(제주도 포함)은 배송 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은 공급사의 재고 사정에 따라 주문수량이 품절될 수 있으며, 품절 발생 시 코스트코가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안내 드리겠습니다.
  •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없는 2층 이상의 건물이거나 이동 공간이 좁은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며, 사다리차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
  • 반품은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1899-9900)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텔레비전, 프로젝터, 컴퓨터, 태블릿 PC, 휴대폰, 스마트 워치, 카메라, 드론, 냉장고(280 리터이상), 김치냉장고, 냉동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인덕션 & 가스레인지, 대형 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는 배송 완료 후 90일 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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