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수출 상품 구매

회원은 해외 수출 목적의 상품 구매시 수출 관련 모든 법규를 확인하고 준수해야 하며 사전에 수출 가능국가와 수출 가능 상품인지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코스트코 매장이 있는 국가에 수출하기 위한 상품 구매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출 관련 법규 준수 및 검토를 위해 회원의 국/영문 사업자등록증, 수출국, 구매상담 대상 상품을 아래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비즈니스 딜리버리(수출 상품 포함) : businessdelivery@costcokr.com

접수된 내용은 검토에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businessdelivery@costcokr.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수출 목적 상품 구매 절차 안내

수출 목적 상품 구매 절차 안내

STEP 1

수출 관련 법규 사항 검토, 수출 가능 국가, 수출 가능 상품 여부 확인

STEP 2

수출상품 구매 상담 접수처 businessdelivery@costcokr.com 에 아래 검토 필요 사항 및 서류를 첨부하여 상담 접수

검토필요 사항 및 서류

  • 회원번호
  • 국/영문 사업자등록증
  • 수출 국가(최종 목적지)
  • 구매 예정 상품 및 수량

STEP 3

검토 후 절차 진행 결정 시 “수출용 상품 구매 계약서”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