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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Care+ AirPods(2세대/3세대) 용AppleCare+ AirPods(2세대/3세대) 용

AppleCare+ AirPods(2세대/3세대) 용

AppleCare+ for AirPods(2nd/3rd)

Item #676772

회원 전용 아이템

i헤드폰을 위한 AppleCare+ 구입으로 2년간 더욱 든든하게. 헤드폰을 위한 AppleCare+는 AirPods 또는 Beats 제품에 대해 최대 2년간 우선적인 전문가 기술 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이 포함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4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⑴

원스톱 기술 지원

    • AppleCare+는 Apple 전문가의 원스톱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며, 덕분에 대부분의 문제를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⑵
    •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해 Apple 전문가가 우선적으로 지원 제공
    • 매장/센터 내 수리3: 헤드폰을 Apple Store 또는 기타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가져가서 접수⑶

    하드웨어 보증

      • AppleCare+는 부품 및 기술료에 대해 Apple 공인 테크니션을 통한 수리 또는 교체 보증을 제공합니다.
      • 서비스 보증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AirPods 또는 Beats 제품
      • 배터리⑴
      • 기본 포함 충전 케이블
      •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건당 40,000원의 본인 부담금 부과)

      소프트웨어 지원

        • 집이나 사무실에서 혹은 이동 중에도 아래를 포함한 다양한 내용에 대해 Apple 전문가로부터 직접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 Siri 사용
        • Bluetooth 연결

        고지 사항

          • ⑴서비스 보증은 AirPods 또는 Beats 제품 및 기본 포함 액세서리에만 해당되며 (i) 자재 또는 제품 제작상의 결함, (ii) 원래 용량의 80% 미만을 수용하는 배터리에 대한 보증은 물론, (iii) 취급 도중 발생한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험이 횟수 제한 없이 적용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4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Apple에서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의 일부로 제공하는 교체 제품에는 Apple 정품 부품이 장착되며, 해당 부품은 새 부품이거나, 테스트를 거쳐 Apple 기능 요건을 충족한 중고 부품일 수 있습니다. 전체 세부 내용은 약관을 참고하십시오.
          • ⑵해당 지역의 전화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은 각각 다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⑶각 옵션의 이용 가능 여부는 서비스 요청이 이루어진 국가 및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서비스 보증에는 특정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AppleCare+의 혜택은 Apple 제한 보증 및 거주 국가의 소비자 보호법을 통해 제공되는 법적 권리와는 별도로 추가 제공되는 것입니다. 취급상의 우발적 손상(“ADH”) 서비스는 Apple이 보험계약자로서 AppleCare+ 구매고객을 피보험자로 하여 AIG Korea(“보험사”)와 체결하는 단체보험으로 제공되며, 보험사의 Apple모바일기기보험약관에 따라 보상합니다. ADH 담보를 충족하는 서비스 이벤트의 경우, Apple은 고객이 부담한 자기부담금을 초과하는 비용을 우선 부담함으로써 AppleCare+ 이용 약관에 따라 보험금 청구권을 고객으로부터 양도받고, 이 비용을 보험사에 청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제품 구입을 결정하기 전에 위 AppleCare+ 이용 약관에 포함된 Apple모바일기기보험 요약 설명서(PDS, Product Disclosure Statement)를 읽으시고, 개인 상황에 맞게 PDS를 상세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기 구입 시, 플랜 구입은 필수가 아닙니다. AppleCare+를 이용하려면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전체 세부 내용은 apple.com/kr/legal/sales-support/applecare/applecareplus/kr/의 약관을 참고하십시오.

                  품명AppleCare+ AirPods(2세대/3세대) 용
                  모델명S9066ZX/A
                  동일모델의 출시년월2019년 9월
                  품질보증기준관련 법령 및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름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또는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애플코리아 080-333-4000
                  브랜드Apple
                  • 결제일 다음날부터 3일 이내 발송됩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배송 기일에서 제외)
                  • 산간·도서 지역(제주도 포함)은 배송 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은 공급사의 재고 사정에 따라 주문수량이 품절될 수 있으며, 품절 발생 시 코스트코가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안내 드리겠습니다.
                  •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없는 2층 이상의 건물이거나 이동 공간이 좁은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며, 사다리차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
                  • 반품은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1899-9900)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텔레비전, 프로젝터, 컴퓨터, 태블릿 PC, 휴대폰, 스마트 워치, 카메라, 드론, 냉장고(280 리터이상), 김치냉장고, 냉동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인덕션 & 가스레인지, 대형 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는 배송 완료 후 90일 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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