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2년 7월)
여러분을 코스트코 신규 회원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회원권 발급, 혜택 및 회원의 조건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의문사항이나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코스트코 매장 내 회원데스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 코스트코 회원권
- 만 19세 이상 자격을 갖춘 일반개인은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회원가입 신청자의 회원 가입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이를 거절할 수 있으며, 회원권을 철회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 본 회원권은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관행 등 코스트코가 책정한 모든 규정의 대상이 되며, 이 규정은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2. 회원에게 전혀 위험부담이 없는 100% 만족 보증제
- 상품보증제 :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를 비롯하여 판매한 모든 제품에 대해 회원이 만족하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회원보증제 :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만족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회원권 연회비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3.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회원의 권리를 존중하며 당사의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는 관련 정책 및 관행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4. 가격
- 상품에는 제품번호가 표시되어 있으며 가격과 제품설명, 아이템번호는 상단의 철제 선반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 5. 회원권 및 연회비
- 연회비란 최초의 회원권 소지자가 등록한 날로부터 12개월 동안의 회비입니다.
- 본 회원권은 전세계 모든 코스트코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코스트코 매장에 들어갈 때와 계산대에서 계산을 할 때 회원권을 꼭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권에는 유효한 회원번호와 회원 사진이 함께 인쇄되어 있어야 하며, 회원권 뒷면에 사진이 없는 경우 회원데스크에서 사진을 찍으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권 분실 또는 도난시 회원데스크로 즉시 알려주십시오.
- 회원권의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회원님의 요청으로 회원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단, 회원카드는 코스트코의 재산이므로 당사가 요청할 경우 반납해야 합니다.
- 본 회원권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쇼핑을 마친 후, 매장을 나가실 때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영수증 확인 제도는 회원 본인에게는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 정확히 계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며, 재고관리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 가족회원권은 본 회원권에 추가되는 카드이며, 본 회원의 배우자 또는 동거인 (주민등록상 동일세대 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중 1인에게 발급됩니다. 가족 회원권 발급 시 신분 확인을 위해 본 회원 및 가족회원의 주민등록증을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권을 분실 또는 도난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사진의 무단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매장 방문 시 회원은 비회원을 2명까지 동반할 수 있으며, 상품 구입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 6. 회원권 갱신, 추가 및 말소
- 회원권을 발급 받은 본 회원은 회원권 갱신, 변경, 비즈니스 애드온 회원권의 추가 또는 말소 시 이를 승인할 권한을 가지며, 회원권에 대해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 회원에게는 매년 만기 전월에 회원권 갱신 안내문이 발송됩니다. 갱신에 따른 연회비는 회원권 기한이 말소되는 달의 말일까지 납부해야 합니다. 갱신 연회비는 한국 내 코스트코 매장 어디에서나 납부하실 수 있으며, 코스트코-삼성 아멕스카드 및 모든 삼성 신용카드 소지자는 연회비 자동이체를 통하여 편리하게 회원권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갱신을 마친 회원은 해당 회원권 만기일로부터 추가로 12개월 동안 기간이 자동 연장되며, 회원권은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7. 지불방법
- 회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지불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즉 상품결제 시에는 현금, 자기앞수표, 코스트코-삼성 아멕스카드, 모든 삼성 신용카드 및 해외 발급 아멕스카드로 지불할 수 있으며, 온라인 회원가입 시에는 현금 및 자기앞수표를 제외한 상기 신용카드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타 신용카드 사용 불가)
- 당사는 제조업체 또는 다른 소매업체가 발행한 할인 쿠폰을 받지 않습니다. (단, 코스트코에서 배포한 쿠폰은 예외)
- 본 회원은 가족회원의 구매 내역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본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제시한 수표가 은행에서 반송된 경우, 당사의 요청이 있으면 즉시 수표 액면가를 보충하고 서비스 수수료 및 기타 발생경비를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 당사가 법적 조치에 따라 수표에 제시된 손해 금액을 징수할 때 수표를 작성한 회원은 법정에서 제시된 손해에 대해 법률에 의거 적절한 책임을 집니다.
- 8. 연회비 환불
-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만족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회원권 연회비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온라인으로 연회비 결제 후 회원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연회비 환불은 유효기간 이내 매장에서만 가능 합니다.
-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9. 상품의 부가가치세액
- 회원은 구매한 상품의 판매 가격에 부과된 부가가치세 납부에 동의합니다.
- 회원이 사업과 관련하여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분기별로 세무서에 신고하셔야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상품 판매 시 부가가치세법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매출전표 및 현금영수증 발급 분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중복 발행하지 않습니다.
- 10. 일반 정책
- 회원은 비회원을 최대 2명까지 동반하여 입장하실 수 있으며, 상품 구입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동반자 및 가족회원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매장 내 쇼핑 시 동행한 자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부모에게 있으며, 항상 자녀를 주의 깊게 보살펴야 합니다.
- 매장 출입 시 당사는 회원의 가방, 배낭, 서류가방 등을 조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 구매한 상품 가격을 정확하게 지불하였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매장을 나갈 때 영수증과 구매 상품을 확인합니다.
- 매장 입장 시 회원님의 안전을 위하여 셔츠와 신발을 꼭 착용해야 합니다.
- 매장 내에서는 금연하며, 사진 촬영 및 애완동물의 반입은 금지합니다.
- 미성년자에게는 주류를 판매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