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자주 찾는 질문


코스트코 앱/디지털 멤버십

기존 디지털 멤버십 카드 사용자의 경우 이전 등록하신 디지털 멤버십 카드를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설정해둔 경우 신규 앱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코스트코를 검색하시면 새로운 앱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앱 업데이트 후 회원 본인의 온라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이름/유효기간/멤버십타입이 표시됩니다. 온라인 계정이 없으신 경우 신규 온라인 등록 후 진행 바랍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매장 내 회원과를 방문하여 디지털 멤버십 카드 활성화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1. 새로 디지털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는 경우
2. 사진을 변경하는 경우
3. 다른 휴대폰 기기에서 사용하는 경우
4. 앱 재설치 또는 캐쉬 데이터를 삭제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가입 정보 처리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12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 계정은 휴면계정으로 분리되어 삭제됩니다. 새로 온라인 등록 진행 후 다시 디지털 멤버십 활성화 진행 바랍니다.
앱 오른쪽 하단 "더보기" → "매장 로드쇼 행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쇼핑카트에서 "주문하기" 누른 후 다음 화면 상단 배송지 주소 오른쪽 상단 "변경"에서 기존에 저장된 배송지 주소 선택 또는 신규 배송지 추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