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자주 찾는 질문


타이어

타이어 장착비는 온라인에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장착을 위해 매장 방문시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여 주십시오.
각 매장의 일정 또는 예약상황에 따라 일부 날짜 또는 시간은 장착일시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타이어는 주문결제일로부터 주말 및 공휴일 포함 7일 후부터 10일간의 기간을 장착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에서의 타이어 행사 기간 혼잡을 피하기 위해, 특정 기간은 장착 희망일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타이어는 주말 또는 공휴일을 장착희망일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장착 매장과 상품 선택 후 주문시 결제화면에서 장착일과 시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차종은 검색 데이터베이스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 사이즈 확인 방법을 참고하시고 사이즈로 검색해 주십시오. 특이 사이즈의 타이어는 판매 상품에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장착 일정 변경은 고객센터(1899-99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 따라 재고 여부 또는 장착일정이 다른 관계로, 주문하신 후에는 장착 매장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매장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을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여 다시 주문해 주십시오.
주문 결제 30분 이내에 회원이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직접 주문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30분 이후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1899-99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타이어는 코스트코 매장의 타이어 센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방문 장착하셔야 하며, 타이어만 구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장착하신 타이어를 반품하시는 경우,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하여 남아있는 타이어 트레드를 측정한 후 트레드 잔량에 비례한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타이어는 반드시 회원 본인이 코스트코 타이어 센터에 방문해서 장착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